본문 바로가기

나의/영상 스크랩

마음속에 간직한 그 꿈, 이룰 수 있습니다.


나는 당신이 가지고 있는 꿈이 무언지 모릅니다.

나는 당신이 그 꿈을 향해 노력하면서 얼마나 실망했을지 상관하지 않습니다.

그러나 당신이 마음속에 간직한 그 꿈, 이룰 수 있습니다.


몇몇 이들은 알고 있습니다. 그것이 매우 힘들다는 것을. 

쉽진 않습니다. 인생을 바꾼다는 것은 힘든 일입니다. 

꿈을 향해 노력하는 과정에 많은 실망과 많은 좌절, 많은 고통에 맞닥뜨리게 될 것입니다. 

자기 자신을 의심하는 순간이 올 때도 있을 겁니다. 

"왜? 도대체 왜 나에게만 이런 일이 일어나는 거지?" 

"나는 그저 내 가족들이나 돌보려고 하고 있을 뿐인데, 훔치거나 강도질하는 것도 아닌데. 왜 나에게 이런 일이 일어나야 하는 거지?"


살아가며 고난을 겪어야 했던 분들 꿈을 포기하지 마십시오. 

힘든 시간은 올 것입니다.

그러나 그것은 머무르기 위해서 온 것이 아니라 지나가기 위해 온 것입니다.


위대함이란 특별한 이들만 맛볼 수 있는 그런 굉장한, 소수에게만 허락되는, 종잡을 수 없는, 신과 같은 것이 아닙니다. 그것은 진정으로 우리 모두의 안에 존재하는 것입니다. 그것이 자기 자신이라는 것을 믿는다는 것이 굉장히 중요합니다.




너는 다른 사람들과 시간을 보내고, 그들이 너를 좋아하도록 만들기 위해 애쓰고, 그들을 자기 자신보다 더 잘 알지. 그들처럼 놀고 싶어하고, 그들과 같아지길 바라지. 근데 그거 알아? 

넌 그들에게 너무 많은 시간을 투자해서 너 자신이 누군지 몰라. 

혼자 시간을 보내봐. 


만약에 네가 아직도 꿈에 관해 얘기만 하고 있다면, 목표에 관해 얘기만 하고 있다면, 

얘기 말곤 아무것도 한 게 없는거야. 그냥 첫걸음을 디뎌! 


아무도 당신에게서 꿈을 빼앗아 가도록 내버려두지 마! 

우리가 거절과 '아니오.'에 직면한 뒤, 만나기로 한 사람들이 오지를 않거나 누군가 '나만 믿어.'라고 한 뒤 배신하거나, 우리가 다른 사람들이 싫어하는 성격을 가지고 있거나, 아무도 당신을 믿지 않아, 당신은 패배하고 또 패배해! 세상이 어두워졌어. 그러나 당신은 아직 꿈을 바라보고 있어, 매일 되새기며 자신에게 말하지. 

내가 이길 때까지 절대 끝나지 않아! 꿈은 이룰 수 있다.


출처 : 유투브 http://www.youtube.com/watch?v=g-jwWYX7Jlo